본문 바로가기
맛집

세종고기국수 : 나성동 백록국수 고기국수와 비빔국수

by 모아잇다 2023. 7. 26.
728x90
반응형

 세종고기국수 : 나성동 백록국수 고기국수와 비빔국수

얼마전 다녀온 이곳은, 세종고기국수집, 나성동 백록국수 입니다. 매장이 깔끔하게 되어 있어서 편하게 이용이 가능한곳입니다. 처음에 도착한 시간은 5시 30여분정도였는데, 식사가 끝나가는 6시 10분여경에는 손님들이 금새 가득차는 곳이였습니다. 

 

  메뉴

메뉴는 고기국수나 비빔국수 보말국수등가 있고, 각 곱배기로도 메뉴가 있는데, 아무래도 베스트 추천메뉴인 고기국수(곱배기)와 기분 나는 비빔국수 였습니다. (물론 이날 보말국수는 품절이였습니다.)

 

  밑반찬

밑반찬은 이렇게 김치와 단무지, 오이고추가 나옵니다. 고기국수가 진한 국물의 국수다보니 이렇게 깔끔한 느낌의 밑반찬이 더욱 잘 어울리는곳이 아닐까 합니다. 고기국수에는 보기만 해도 고기가 가득 들어있는게 느껴집니다. 

 

  제주고기국수(곱배기)

백록국수의 고기국수(곱배기)입니다. 고기국수에 수육이 가득 들어있어서 면보다 수육이 더 많은게 아닐까~? 하는 정도로 고기가 많이 들어있습니다. 수육이 워낙 부드럽게 잘 익혀져 나와서 고기만 먹어도 좋겠다 싶은 느낌이 드는곳입니다.  대전 상대동고기국수와 비교하자면 아무래도 면이나 국물에 조금 아쉬움이 있는건 어쩔 수 없지만, 고기만은 정말 괜찮았습니다. 

 

  제주비빔국수

백록국수의 비빔국수 입니다. 양이 고기국수의 고기에 비해서는 고기가 적은 편인게 아쉬움은 조금 있어서 역시 추천메뉴는 고기국수가 아닐까 싶습니다. 물론 고기국수는 곱배기로 주문했었습니다. 

상큼하니 고기랑도 잘 어울리고, 간도 괜찮아서 나쁘지 않게 먹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면을 먹는 느낌은 고기국수보다 비빔국수가 더 맛있었습니다. 세종에서 고기국수가 생각나면 한번 다녀와도 괜찮다는 생각이 드는곳입니다. 

세종 나성로 96 더센트럴 118호, 주차가능, 11:00~20:30 (월 휴무, 15:00~17:00 브레이크타임)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