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조치원닭갈비, 일미닭갈비파전 세종점 볶음밥까지 마무리하자

by 모아잇다 2024. 3. 29.
728x90
반응형

 

얼마전 다녀온 이곳은, 조치원읍 조치원역앞 로타리 인근에 위치해 있는 닭갈비집, 일미닭갈비 조치원점입니다. 12시가 조금 넘으면 오픈을하는데 닭갈비가 먹고 싶은날에 자주찾아오는 곳입니다. 

 

닭갈비 보통맛을 주문하고 나니 이렇게 냉국과 무쌈, 상추, 김치가 셋팅되어 집니다. 필요한 추가 반찬들은 셀프로 가져다 먹을 수 있습니다. 

 

 

일미닭갈비에서 말해주는 닭갈비 맛있게 먹는법 ! 닭갈비 밑에 깔려잇는 양배추가 숨이 죽기 시작하면 섞어주고, 닭갈비는 양이 많아서 자주 뒤집어 주어야 맛있게 빨리 익는다고 합니다. ㅎ 거기에 떡이 먼저  익으니 떡부터 먹고, 닭고니는 뒤집개로 꾹 눌렀을때 잘 잘리면 익은거니 타이밍 알맞게 먹어야 합니다. ㅎ 

 

 

알맞게 잘 익어진 닭갈비, 맛있게 잘 먹는 방법처럼, 먼저 떡을 꺼내서 먹어주었습니다. 떡이 부드럽고 쫄깃하게 잘 익으면서 닭갈비 양념이 잘 스며들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특이 쌈채소위에 무쌈을 올려놓고 닭갈비와 소스를 찍어 먹는게 가장 맛이 잘 어울리면서 맛있게 먹는 메뉴인것 같습니다. 기분좋게 한쌈한쌈 먹노라면 속이 든든해 짐을 느껴 갑니다. 

 

 

한국인의 마무리는 볶음밥이라고들 합니다. 마찬가지로 닭갈비도 볶음밥으로 마무리를 하는게 가장 좋을텐데요 ㅎ 기분좋게 먹을 수 있는 볶음밥까지 마무리 하게 되면 정말 더 먹을 수 없을 만큼 기분좋게 배가 차집니다. 

 

 

볶음밥에 무쌈을 올려 넣어 먹어도 정말 괜찮은 이곳, 기분좋은 한끼를 즐 길 수 있는 조치원일미닭갈비입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