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금남면 돈까스, 할머니댁느낌의 경양식 마늘돈까스 해뜨는집

by 모아잇다 2023. 12. 20.
728x90
반응형

 금남면 돈까스, 할머니댁느낌의 경양식 마늘돈까스 해뜨는집 : 외관 

 

얼마전 다녀온 이곳은, 금남면에 위치한 짜글이&돈까스 전문점 해뜨는 집입니다. 많은 분들은 이곳에서 돈까스를 고르시는 곳입니다. 사실 이름만 듣고서는 돈까스가 바로 떠올라지지 않는 네이밍입니다. 이름만 들을땐 한식집이나 횟집이 떠오릅니다. 

 

 

   해뜨는집 : 내부 

 

해뜨는집의 내부입니다. 안쪽으로 들어와보면, 옛건물을 잘 살려놓아서 느낌이 좋은데, 내부느낌에서도 버섯찌개 같은게 잘 어울릴듯한 느낌이지만, 현장에서는 또 오묘하게 호숫가 숨겨진 경양식집같은 느낌도 납니다. 

 

 

   해뜨는집 : 메뉴 

 

해뜨는 집의 메인메뉴는 2가지입니다. 짜글이찌개와 돈까스 입니다. 돈까스는 수제돈까스 매운돈까스, 마늘돈까스로 나뉘어 지는데 수제돈까스와 마늘 돈까스를 주문했습니다. 

 

 

  해뜨는집 : 밑반찬 

 

밑반찬으로는 돈까스와 먹으면 깔끔한 느낌의 밑반찬이 셋팅되어집니다. 

 

  수제돈까스와 마늘돈까스 

 

 

해뜨는집의 수제돈까스와 마늘돈까스입니다. 큰접시에 푸짐하게 담겨나와서 한가득 담겨진 느낌이 듭니다. 

 

 

실제로 가까이서 봐도 양이 꽤 많습니다. 수제돈까스다보니 얇게 잘 다져진 고기에 튀김옷이 잘 입혀서 나와서 일반돈까스에 비해 먹기에 부담이 없습니다. 

 

 

 

일반돈까스와 마늘돈까스는 메인 돈까스는 동일하고, 돈까스 소스도 동일한 소스로 나와지지만, 마늘이 소스와 어우러지면서 돈까스 위에 올라가니, 맛을 더 잡아주면서 먹기에 좋은 맛으로 만들어 줍니다. 인근 주민분들도 많이 찾고, 아시는 분들은 또 찾아 오시는 그런 금남면 숨겨진 마늘돈까스집 입니다.

 

044-868-3633한식 | 세종특별자치시 금남면 발산리 24

반응형
LIST